(디지털디자인) UI/UX 디자인 및 개발(웹, 앱, 피그마)
(스마트웹&콘텐츠개발) 프론트엔드 개발자(자바스크립트,리엑트)
(디지털디자인) UX/UI 반응형 웹디자인 &웹퍼블리셔(디자인&코딩) 실무 프로젝트
기업요구 프로젝트 중심 웹 UIUX 분석 기획 개발자 양성과정
(혼합+디지털디자인) UI/UX 반응형 웹디자인 &웹퍼블리셔(디자인&코딩) 양성 A
(디지털디자인) UIUX 디자이너를 위한 웹디자인(피그마 활용) &웹퍼블리셔 실무 양성
웹퍼블리셔(HTML5+CSS, Javascript, J-Query)양성과정
저는 인문계열 전공자로 2년 정도 공시 준비 경험도 있었습니다. 앞으로 어떤 일을 하면 좋을지 많이 고민 한 끝에 노원 그린컴퓨터 학원에 방문 하여 학습추천을 받았고, 취업 시장이 얼어붙은 때에 마침 IT개발부분 취업시장은 활발한 것 같아 최종 선택하게 됐습니다.
집과의 거리가 가까웠고, 듣고 싶었던 과정이 포함 되어 있었습니다. 입학 전 포토샵, 일러스트는 html과 함께 독학으로 학습을 하고 있던 중이었고, 웹디자인분야도 생각했지만, 코딩 가능 능력을 갖추어야 한다는 필요성을 느꼈기에 선택하였습니다.
매일 아침9시20분까지 출결 하는 부분이 힘들었지만 6개월여 동안 함께 공부했던 친구들과 팀프로젝트를 해보며 같은 목표를 가진 친구들과 교감하며 많이 친해질 수 있었습니다. 공감할 수 있는 부분들이 많아 더 좋았습니다.
900시간이라는 비전공자에게는 다소 장기 과정을 제 의지와 근성을 발휘해 무사히 끝냈다는 것에 큰 성취감이 있었고, 목표한 직무에 대한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현재는 퍼블리싱 직무로, 이미 구축된 웹화면의 코딩 검수 작업을 병행하고 있으며, 이미지 편집 작업이나 html, css 코딩이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신입은 모두 같은 선에 서있다고 생각 합니다. 실제 일을 해보니 다른 사람들도 기본 실력은 비슷하므로, 인성과 직무 관련 준비성이 가장 중요한 것 같습니다.
노원 취업지원실 원영은 실장님과 함께한 이력서 첨삭과 채용 공고 안내가 가장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학원 수업이 어려워서 못 따라갈 것 같다고 느끼고 포기 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다들 똑같이 어렵다고 느끼며, 반복해서 공부하다보면 터득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