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개발자(파이썬, 자바, R, GitHub CopiIot, ChatGPT)
프론트엔드 개발자(자바스크립트,리엑트)
기업요구 보안 중심 DevSecOps (개발,보안,운영) 과정
(빅데이터전문가) 빅데이터 개발자(파이썬, 자바, R)
기업요구 프로젝트 중심 풀스택 개발자 (PWA를 활용한 React, Express.js)
심화_기업요구 데이터베이스, SQL 성능 개선을 위한 프로젝트 실습과정
기업요구 프로젝트 중심 MSA기반 자바 풀스택 (클라우드 활용) 개발자 양성과정
(빅데이터전문가) 빅데이터 개발자 양성과정(파이썬, R) A
기업요구 AI기반 UIUX 반응형 (웹, 앱, 피그마) 실무 양성과정
AI 도구 활용 사용자 중심 UI/UX 디자인 및 프로토타이핑 (Figma AI, ChatGPT)
UI/UX 디자인 혁신: AI 도구를 활용한 프로세스 자동화 (Midjourney, ChatGPT)
프론트엔드 개발자(자바스크립트,리엑트)
AI 도구 활용 사용자 중심 UI/UX 웹디자인 및 프로토타이핑 (Figma AI, ChatGPT)
UI/UX 웹디자인 혁신: AI 도구를 활용한 프로세스 자동화 (Midjourney, ChatGPT)
(디지털디자인) UI/UX 디자인 및 개발(웹, 앱, 피그마)
(스마트웹&콘텐츠개발) 프론트엔드 개발자(자바스크립트,리엑트)
(디지털디자인) UX/UI 반응형 웹디자인 &웹퍼블리셔(디자인&코딩) 실무 프로젝트
기업요구 프로젝트 중심 웹 UIUX 분석 기획 개발자 양성과정
(혼합+디지털디자인) UI/UX 반응형 웹디자인 &웹퍼블리셔(디자인&코딩) 양성 A
(디지털디자인) UIUX 디자이너를 위한 웹디자인(피그마 활용) &웹퍼블리셔 실무 양성
웹퍼블리셔(HTML5+CSS, Javascript, J-Query)양성과정
디자이너를 위한 AI 활용법! 크리에이티브 출판 실무 완벽 정복(포토샵, 일러스트, 인디자인, FireFly)
디지털 편집디자인 실무(포토샵, 일러스트, 인디자인, 아트웍)
디지털 편집디자인 실무(포토샵, 일러스트, 인디자인, 아트웍)
(출판) 디지털 편집디자인 실무(포토샵,일러스트,인디자인)
[출판] 디지털편집디자인(일러스트,포토샵,인디자인) 인재 양성과정
(혼합+출판) 디지털 편집디자인(포토샵,일러스트,인디자인) 실무 양성 C
취업을위한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자격증취득과정
포토샵, 일러스트, 인디자인 GTQ(그래픽기술자격) 취득 과정
시각디자인(일러스트,포토샵,인디자인) 양성훈련

대학교를 졸업하고 취업을 해서 실무에서 빨리 업무를 배우고 싶어서 그에 따르는 기술을 배우고 면접에 필요한 포트폴리오와 면접 준비를 하기 위해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이 전에 한 번 컴활 2급 자격증을 따기 위해 학원에서 수강을 한 적이 있었는데 시설도 좋고 선생님들도 다들 친절하셨던 것이 생각나서 다시 한 번 그린을 찾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처음 배우는 것이다 보니 프로그램을 다루는 것에 익숙하지 않아서 처음에는 조금 힘들었지만 선생님이 잘 이끌어 주시고 바로바로 피드백을 해주셔서 툴도 금방 익숙해질 수 있었습니다. 그 뒤로는 제가 머릿속에 생각했던 그림을 일러스트로 바로바로 표현할 수 있게 되어서 그 점이 재미있었습니다.
수강 후 가장 크게 변화한 점은 아무래도 프로그램을 다루는 실력이 제일 크게 변화한 거 같습니다. 그리고 아무래도 디자인에 관련된 툴을 배우다보니 마지막에 무언가 색칠이 빠진 곳은 없는 지 오탈자는 없는지를 확인하다보니 성격도 전보다 더 꼼꼼해진 것 같습니다!
저는 면접을 위해 우선 학원에서 포트폴리오를 준비했습니다. 그리고 면접 전 날에는 면접 시 올바른 자세나 대처법에 관한 영상을 보면서 긴장을 좀 풀고 미리 예상 질문에 대해 생각을 해두고 면접을 보러 갔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준비를 해도 예상 밖에 질문은 나와서 조금 당황했지만 그래도 전 날 면접에 관한 영상을 본 덕에 금방 생각을 정리하고 잘 말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제가 면접 시 받았던 질문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질문은 앞으로 어떤 디자이너가 되고 싶냐는 질문이었습니다.
현재 제 직무는 시각예술작가 콘텐츠 디자인으로 굿즈 외 미디어 콘텐츠와 편집 디자인을 하는 것입니다.
취업에 있어 가장 중요한 부분은 아무래도 의지라고 생각이 됩니다. 당연한 말이긴 하지만 취업을 하고 싶다는 의지가 있어야 그에 따르는 노력도 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제가 학원에서 가장 도움을 받았던 부분도 작업을 하면서 점점 취업을 하고 싶다는 의지가 강하게 생겼다는 점입니다. 그러다보니 알선해주신 곳에서 좋은 결과도 내게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처음 학원을 오기 전 이 선택이 맞는 걸까? 라는 고민을 잠깐 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학원에 와서는 매일매일 열심히 수업듣고 작업을 하며 취업을 준비하다보니 그래도 학원에 와서 취업준비를 하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좀 진부한 말이긴 하지만 노력하면 그래도 전보다는 나은 제 자신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