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 24 후기

고용 24 review

그린 수료생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 No.1430

    [노원] 웹디자인
    20년 11월 수료생

    웹퍼블리셔(UI/UX 웹디자인)입문과정

    _4회차

    평균만족도

    90
      중간중간 인터넷이 잘 안 될 때도 많았지만, 쾌적한 강의실 환경과 잘 가르쳐주시는 선생님 덕분에 만족스러운 수업이었습니다.| 포토샵이랑 웹 디자인쪽 경험이 전혀없고 지식이 없었는데 기초부터 차근차근 알려주셔서 쉽게 이해하고 배웠습니다. 마지막에 포트폴리오까지 잘 마쳐서 만족스럽네요. 감사합니다.| 과정을 배우기 전까지는 웹에 관련해서 지식이 없고 마냥 어렵기만 했는데 선생님 잘 만나서 지식도 쌓고, 기간이 짧았지만 생각보다 많이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 코딩 1도 모르고 시작한 수업이였는데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할따름입니다. 이번회차에는 유독 휴일이 많고 코로나로 인해 2,3일 가량 더 빠지게 되면서 수업 진도를 빠르게 나갈수 밖에 없었는데 기간도 3개월 밖에 안되고 휴일도 많다보니 수업진도를 빠르게 빠르게 나가는게 아쉬웠습니다. 기간을 조금 더 늘리고 차분히 수업을 진행하면 더 좋은 퀄리티의 수업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들정도로 짧은 시간에 좋은 수업이였고 강사님도 질문 잘 받아주시고 잘 가르쳐주셔서 수업에 대한 만족도는 높았습니다. 그리고 학원 시설물 관리, 친절도, 출결관리는 최상이였다고 생각됩니다. 요새 제일 중요한 방역에도 신경쓰시는 모습에 조금이나마 마음편하게 수업에 임할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 No.1429

    [대전] 세무회계/OA
    20년 11월 수료생

    전산회계1급 취득과정 60

    _1회차

    평균만족도

    80
      실질적인 업무와 관련하여 듣고 싶었는데 시험 날짜에 맞추다보니 실무를 많이 배우고 싶었는데 좀 아쉽네요
  • No.1428

    [대구] 세무회계/OA
    20년 11월 수료생

    전산회계1급 자격취득과정

    _1회차

    평균만족도

    100
      수업잘들었습니다. 업무에도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본경선생님 덕분에 너무 유익한 시간이였어요. 강의도 잘해주시고 수업도 즐겁고 이해잘되게 설명 잘해주셨어요. 질문했을때도 상세히 잘 알려주셨어요. 시험결과는 아직 안나왔지만 꼭 합격했으면 좋겠어요. 그동안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No.1427

    [의정부] 세무회계/OA
    20년 11월 수료생

    전산세무2급 취득 과정

    _8회차

    평균만족도

    100
      김원일 강사님이 꼼꼼하고 이해가 잘 될수 있도록 수업해 주셨습니다
  • No.1426

    [의정부] 세무회계/OA
    20년 11월 수료생

    전산회계1급 취득 과정

    _17회차

    평균만족도

    100
      선생님께서 열심히 강의해주신 덕분에 전산회계1급 자격증 한번에 취득할 수 있었습니다.(아직 가채점이긴 하지만,,) 감사합니다. 수업자료도 많이 준비해주시고 특히 기출문제 파일주신게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세무2급도 수강하겠습니다. 1달반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대표번호 : 053.719.05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