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30시간이 예제를 많이 못해본거같아서 아쉽지만 캐드기초부터 실무에서 쓰는 것까지 다 배울수있어서 만족했습니다
No.1608
[인천부평]
20년 12월 수료생
포토샵&일러스트
_1회차
평균만족도
90
선생님은 친절하시고 분야에서 경력과 지식이 풍부하신것 같아요. 학습내용도 실전위주로 구성되어서 좋았습니다. 하지만 진행 속도가 매우 빨라서 컴퓨터 사용이 매우 능숙하지 않으면 놓치기가 매우 쉽습니다. 한번이라도 놓치면 따라잡기가 어렵습니다.| 학원 시설도 굉장히 좋은 편이었다 특히나, 강사님은 너무 친절하고 꼼꼼히 자세히 알려주셨다 쌩초보인데, 정말 많이 배웠다 기회가 된다면 또 같은 강사님께 배울 의향100%이다
No.1607
[청주] 웹디자인
20년 12월 수료생
스마트기기 UI/UX(반응형,웹&앱)디자인 양성과정
_1회차
평균만족도
95.6
짧은 시간 이었지만 많은 것을 배우고 가는 것 같습니다. 강사님 되게 친절하셨어요.| 강사님을 비롯해서 학원내 다른 선생님들도 불편한 점이나 교육을 위해 최선을 다하시는게 느껴집니다. 굉장히 친절하시구요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로 직업교육을 시작했지만 부담되지않네요| 짧지않은 기간동안 많은 가르침을 받았고 강사님 또한 훌륭하셨습니다| 취업준비에 많이 도움이되었습니다. 많은것을 배우고갑니다^ ^| 강사의 수업이 원활히 이루어지도록 강사의 요구사항이 관련기관에 반영되어지면 좋겠습니다| 시설도 좋았고 담당 선생님이 잘 가르쳐 주셔서 좋았습니다.
No.1606
[부산]
20년 12월 수료생
(기계요소설계)기계설계 (캐드,인벤터) 양성과정
_1회차
평균만족도
100
캐드, 인벤터에 관해 아무런 기초가 없어서 수강전에 잘 따라갈 수 있을까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3개월동안 배우면서 생각보다 잘 따라갈 수 있었고 기초를 배울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삼개월이라는 기간동안 캐드와 인벤터 둘다 배워야 하기 때문에 시간적으로 여유가 없다보니 더 많은 예제를 다루지 못한것은 아쉬운 점이였습니다. 기간을 조금 더 늘려 다양한 예제를 접하여 시간적 여유가 있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그리고 자격증 공부도 같이 병행했었은데 마찬가지로 시간이 부족하다보니 실기시험을 대비하기 위핸 여러가지 예제를 접하지 못한게 가장 큰 아쉬운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강사님도 친절하시고 잘 가르쳐주십니다| 유익하고 또유익한 시간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