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 수강후 일러스트레이터 수업에 있어 처음엔 적응하느라 조금 힘들긴했지만, 강사님의 열정적인 가르침에 조금씩 익숙해질수 있었읍니다. 매시간 수업시간마다 모르는부분 체크해주시고 알려주신 강사님께 감사한마음전합니다.코로나로 여러모로 수업에 여러가지변수가 있었지만 무사히 수강할수 있게되어서 좋았늡니다.| 선생님의 자세하고 친절한 강의로 재미있게 잘 배웠습니다. 다음 수업도 기대가 됩니다.
No.1783
[성남] 세무회계/OA
21년 01월 수료생
ITQ 한글/파워포인트
_7회차
평균만족도
100
학원의 준비도도 매우 높고 담당선생님의 매우 친절한 설명및 학습지도 방법이 매우 훌륭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No.1782
[울산] 세무회계/OA
21년 01월 수료생
컴퓨터활용능력1급 (실기) 취득과정
_6회차
평균만족도
96
꼼꼼하게 반복해서 가르쳐주신 덕분에 수월하게 따라 할 수 있었습니다. 알차고 만족도 높은 수업이였습니다!| 기초부터 시험문제까지 몇번이고 반복하고 제대로 익힐수있는 수업과정을 진행하여서 만족합니다| 컴활 1급을 준비하기엔 짧은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엑셀까지는 잘 따라갔지만 낯선 엑세스 부분을 익히기엔 시간이 좀 부족했던 것 같아요 그래도 꼼꼼하게 잘 알려주신 강사님 감사합니다 복습은 선택아닌 필수!|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이수정강사님께서 아주 친절하구 쉽게 알려주셔서 엑셀+엑세스 완전 초보도 혼자서 실기준비 할 수 있는 수준까지 만들어주셨어요 ! 아직 시험 때 까지 혼자 복습은 더 해야겠지만 아예 아무것도 모르던 초짜배기가 이정도 수준으로 올라왔단게 뿌듯 ! 그리구 실기반인데도 틈틈히 필기팁도 주셔서 덕분에 필기도 싑게 합격했어요!! 추천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