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드가 처음인 저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기회가 된다면 다시한번 수강하고 싶습니다..물론 주변 지인에게도 추천해드리고 싶은 과정입니다~^^
No.1819
[대구]
21년 01월 수료생
디지털콘텐츠 영상제작편집(포토샵,프리미어, 에프터이펙트) B
_1회차
평균만족도
100
단순히 영상편집 툴의 사용법 뿐만이 아닌 영상 자체를 보는 법이나 편집 툴을 어떻게 하면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지 가르쳐주셨습니다. 선생님 덕분에 단시간만에 숙련도를 키울 수 있었고 나아가 어떤 방향으로 영상편집을 더 공부할 것인지까지 얻어가는 수업이였습니다! 정말 우리나라 최고 영상편집 강사중 한분이라고 생각합니다.
No.1818
[대구] 세무회계/OA
21년 01월 수료생
컴퓨터활용능력2급 실기 자격취득과정
_10회차
평균만족도
100
처음 배우는건데 샘님 덕분에 쉽게 재밋게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No.1817
[부산] 세무회계/OA
21년 01월 수료생
[컴퓨터활용능력(컴활)2급 자격증과정](엑셀활용)
_32회차
평균만족도
100
컴퓨터 용어가 어렵게 느껴져서 따기 어려울 것 같아 다른 자격증만 여러개 취득했는데 진작 컴활부터 취득할 걸 그랬네요. 쉬운길을 돌고 돌아 온 기분이에요. 초반엔 자격증 취득을 막막하게 느꼈는데 선생님과 함께 수업을 들으며 준비하니 이젠 기본적인 엑셀활용을 잘 다룰 수 있게 됐습니다. 감사합니다.| 토요 수업이다보니 장시간 수업하기 힘드셨을텐데 열심히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컴퓨터의 컴도 모르던 제가 컴활2급 수업을 듣고,조금이나마 다룰수 있는게 생겨서 다행이였고, 짧지만 긴시간동안 무언가를 배울 수 있었다는게 감사했습니다^^그동안 감사드립니다| 마지막까지 친절하게 수업해주셔서 감사합니당 잘배우고 가요! 혼자 조금만 더 공부해서 시험치러 가려고요*__* 감사합니다
No.1816
[성남] 웹디자인
21년 01월 수료생
그래픽디자인 포토샵 기본과정
_19회차
평균만족도
100
포토샵에 대한 기본지식이 거의 없는 상태로 수강했는데, 수강을 마치고는 상세페이지 제작에 필요한 기본지식은 거의 습득한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