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사님이 정말 친절하고 준비조 철저하고 무엇보다 수업이 끝나고 프린트를 해줘서 복습하는데에도 좋았다 진짜! 그리고 컴퓨터 너무 안좋아서 자리 옮겨 다니느라 진도 놓친적이 많은데 컴퓨터 바꿔야 합니다 진지하게.
No.2159
[역삼] 웹디자인
21년 02월 수료생
SNS 마케팅을 위한 포토샵 디자인(배너,상세페이지,섬네일,커버)
_4회차
평균만족도
100
알찬 수업으로 내용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포토샵 프로그램 이해력 상승과 더불어 1급 시험에 도전해 볼 수 있어서 공부도 많이 되었습니다. 수업과정 이외, GTQ 과정 문제풀이로 자격증 공부하게 되었고 재미있어져 일러스트도 배워보려 합니다! 좀 더 심화과정이 있으면 실상황에 자주 쓰이는 스킬들을 배워봤으묜 좋겠습니다~
No.2158
[강남]
21년 02월 수료생
1. Adobe XD(아이콘/UI/UX디자인,앱설계)
_3회차
평균만족도
100
소개받고 수강한 강의인데 제가 생각한 내용하고 달라서 고민이 많이 됐어요.. 그런데 이렇게 좋은 강사님 첨 뵈었어요^^! 실무에는 상관없었지만 강사님 보고 계속 들었어요 이것저것 많이 알려주시고 재밌는 말씀도 해주시구 수업속도에 뒤쳐지면 1:1 수업처럼 잘 가르쳐주셔서 정말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 강사님 수업만 듣구싶어용♡| 선생님 너무 친절하게 잘가르쳐주셨어요 고생하셨습니다
No.2157
[강남]
21년 02월 수료생
디지털SNS마케팅(페이스북,인스타그램,유튜브,블로그)를 위한 포토샵
_7회차
평균만족도
80
열심히 강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직접 더 많이 연습하려고 합니다. 좋은 강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