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께서 항상 열정을 다해서 가르쳐주셔서 지루하지 않게 수업들었던것 같아요 모르는 부분 질문하시면 항상 친절하게 1대1로 가르쳐 주시고 진도도 알맞게 나갔던 것 같아요!!
No.2164
[부산] 편집디자인
21년 02월 수료생
그래픽디자인(일러스트&포토샵)과정
_28회차
평균만족도
100
수업시간 외에도 톡으로 질문을 드리면 바로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No.2163
[의정부] 편집디자인
21년 02월 수료생
그래픽디자인(일러스트&포토샵) 과정
_1회차
평균만족도
100
강사님 가르침덕에 프로그램에 대한 이해를 전반적으로 할 수 있게 되어 정말 감사드립니다!| 처음으로 포토샵 일러스트를 배우게 되었는데 선생님께서 잘 가르쳐 주셔서 잘 배웠습니다. 선생님께서 잘 가르쳐주신 것에 비해 제가 여러모로 못따라 가서 선생님께 죄송하고 아쉽기도 하네요 ㅜㅜ 그동안 가르쳐주셔서 감사드리고 수업 진행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수업은 끝났지만 책 보며 계속해서 공부하겠습니다 :)
No.2162
[성남]
21년 02월 수료생
그래픽디자인 포토샵 (Photoshop) 기본
_20회차
평균만족도
85
강사님께서 매우 친절하고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기초수업이었지만 전반적으로 포토샵에 대한 툴을 알게되어 디자이너분들과 소통하는 현업에도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비대면, 대면 수업을 동시에 진행하시느라 애로사항이 많으셨을텐데 마지막 시간까지 고생많으셨습니다. 학원 측에서는 수업이 더 원활하게 진행될수있도록 프로젝터 점검 등이 필요할것 같습니다. 연결이 어려웠던 적이 몇번 있었고 해상도가 매우낮아보여 보는데 조금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참고부탁드려요~!| 꼼꼼하게 설명해주시고 자격증에 관한 것과 미래에 대한 조언도 주서서 감사했습니다.
No.2161
[성남]
21년 02월 수료생
라이노(Rhino 3D) 기본활용
_2회차
평균만족도
93.34
강사님이 너무 친절하게 잘 가르쳐주셨습니다. :)| 3D 모델링에 관심이 있어 배우고 싶었는데 배우게 되어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후에 초급 이후의 수업도 개강해주시면 좋겠습니다.| 꼼꼼하게 잘 알려주셔서 라이노 기초를 탄탄히할 수있었어요~ 심화반도 개설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