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스러운 수업과 깔끔한 시설학원이였습니다| 엘셀,한글,파워포인트,컴퓨터활용능력에 실력향상에 큰 도움이되었던 수강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첫 개강이라.. 사무보시는 실장님(?)과... 강사님 모듀 친절하고 잘 챙겨주셔서 무사히 마친거 같습니다. 중간중간 출석 하는 부분에서 노쳐가지구... 출석 꼭 하도록 전 후로 잘 말해주시몬~ 좋을거 같아욥^^ㅎㅎㅎ 건상하시고~ 수고하셨숩니다!
No.2234
[신촌]
21년 03월 수료생
유튜브(Youtube)영상편집 입문과정
_18회차
평균만족도
90
코로나 때문에 환경이 힘들기하지만 강사님 너무 좋으셨고 좋았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시간과 기간이 변동은 되어서 아쉬웠지만 좋은시간이었습니다 강사님께서 잘 설명해주셨고 놓치는 부분도 따라 올수있게 해주셔서좋았어요!
No.2233
[청주] 편집디자인
21년 03월 수료생
[과정평가형]전자출판기능사 (일러스트, 포토샵, 인디자인)A
_1회차
평균만족도
100
잘 가루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하나부터 열까지 열심히 알려주셔서 잘 배웠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고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분들이 친절히 인사 해 주시고, 강사님들도 열정을 가지고 가르쳐 주셨어요...| 학원내 강사선생님들이 너무나도 잘가르쳐 주셔서 많이배워갑니다. 딱히 건의사항이라고는 생각이 나지않을정도로 도움을 많이 받은것같습니다.| 전자출판기능사 수업을 배우기 전까지는 포토샵 일러스트 인디자인을 전혀 다룰줄 몰랐었는데 내가 과연 잘 할 수 있을까 두려움과 걱정이 한가득이었지만 기초부터 차근히 수업을 진행해주셔서 부족하지만 수업내용을 따라갈 수 있었던거 같아요. 강사님 실장님 직원분들의 친절함 덕분에 학원다니는데 큰 불편 없이 5개월동안 재밌게 수료할 수 있었던거 같아요. 모두 감사합니다.| 오랜 기간이였지만 끝까지 열심히 가르쳐주신 선생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선생님들이 엄청 꼼꼼하세요
No.2232
[의정부] 세무회계/OA
21년 03월 수료생
컴활2급(엑셀) 실기취득
_1회차
평균만족도
80
유익한 교육이였습니다.| 코로나19라는 두려움 속에서 발전을 하기 위한 수강신청이었는데 시간을 허투르 쓰지않고 알차게 공부를 한것 같아 기분이 상쾌합니다
No.2231
[성남]
21년 03월 수료생
AUTO CAD-오토캐드 기본+활용
_17회차
평균만족도
90
코로나 때문에 집에서 수강해서 출석이 좀 편했고 집 컴퓨터 사양이 좋지 않아서 좀 불편했어요 강사님은 진도가 좀 빠른감이 있지만 잘 가르쳐주셨어요| 코로나19로 원격수업으로 전환이 되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충분히 이해가 원활하도록 설명해주시고 노력해주시고 최대한 모르는사람 없이 끌고 가시려는 모습이 너무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