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께서 열심히 잘 가르쳐주셨어요 제가 잘 못따라가서 죄송합니다 다음번에 또 뵈요 감사했습니다~~
No.2349
[의정부]
21년 03월 수료생
AUTOCAD(캐드) 실무 과정
_3회차
평균만족도
100
선생님 알기쉽게 알려주시고 질문사항에 대해서 잘 알려주셔서 저의 인생에 큰 도움이 되었고 취업이 안 되었으면 캐드시험에도 준비 할때데 시간이 맞지 않아서 좀 아쉽습니다. 그래도 제가 현장에서 큰 도움이 되어서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자세한 설명해주신 강사님과 그린컴뷰터 직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No.2348
[부천] 세무회계/OA
21년 03월 수료생
엑셀기초+컴퓨터활용2급(엑셀 컴활2급 실기)자격증
_1회차
평균만족도
86.7
모든 수강생이 들을 수 있는 적절한 수준의 수업이었습니다.| 수업을인도해주신강사님덕분에 엑셀에대해 쉽게접근하고 익힐수잇는 시간이되엇습니다 컴맹이신분들께 강력추천합니다| 처음배운과정이었는데 흥미로웠다
No.2347
[부천]
21년 03월 수료생
초보자도 쉽게! 영상편집(프리미어+유튜브활용)
_1회차
평균만족도
80
수업은 잘 들었지만 수강생들의 나이때와 수준이 다 다르기 때문에 좀 힘들었어요| 유투브적응과활용에필요한기초지식을ㆍ습득하는데ㆍ많은도우이되었으며ㅡ향후ㅡ상위과정에도전할수있는ㆍ자신가을ㆍ갖는데도ㅡ많은ㆍ도움을ㆍ주었다고사료됩니다. 감사합니다ㅡ
No.2346
[인천구월] 세무회계/OA
21년 03월 수료생
컴퓨터활용능력2급 실기 취득(엑셀 활용)
_1회차
평균만족도
100
선생님이 제가 부족한부분을 적절한 피드백을 주셔 잘 이끌어 주셨습니다. 수업시간동안 재미읶게 가르쳐주셔 시간이 길지않게 느껴져 효과적인 수업이었습니다. 실기미 수업을하여 이론수업이 없는점이 시헙대비를 하기에 아쉬웠지만 선생님이 시험대비를 하는 학생들에게는 따로 요점 정리를 하는 노트를 주셔 공부하는 방법읋 알려주셔 도움이될거라고 생각됩니다. 토요일에 수업을 들어 매주 주말에 가는게 쉽지 않았지만 수업시간에 잘 이끙어 주셔 수업을 잘할수 있었습니다. 선생님이 특히 쉬는 시간을 정확히 쟈켜주셔 수업을 훨씬 수월하게 들을 수있었습니다. 수업이 끝나서 주신 자료로 공부하면서 컴활 2급 자격증을 따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