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디자인) UI/UX 디자인 및 개발(웹, 앱, 피그마)
(스마트웹&콘텐츠개발) 프론트엔드 개발자(자바스크립트,리엑트)
(디지털디자인) UX/UI 반응형 웹디자인 &웹퍼블리셔(디자인&코딩) 실무 프로젝트
기업요구 프로젝트 중심 웹 UIUX 분석 기획 개발자 양성과정
(혼합+디지털디자인) UI/UX 반응형 웹디자인 &웹퍼블리셔(디자인&코딩) 양성 A
(디지털디자인) UIUX 디자이너를 위한 웹디자인(피그마 활용) &웹퍼블리셔 실무 양성
웹퍼블리셔(HTML5+CSS, Javascript, J-Query)양성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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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적인 크리에이티브 기업 아나그라마는 아동복과 액세서리 부티크 킨도의 의뢰로 새로운 쇼핑 체험을 만들어냈다. 기사제공 | 월간 C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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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픽 디자이너 로비 아리아가(Roby Arriaga)는 이 멕시코의 상점을 위해 일관된 브랜딩 체계를 만들기도 했으며, 이를 포괄하는 프로젝트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한다. “목표는 흥미로운 공간을 창조하는 것이었습니다. 우리의 해법은 미학, 형태, 기능을 하나의 간단한 요소로 합치는 것이었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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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회사는 시간을 초월한 교훈을 주는 장난감 ‘구슬 미로’의 모양새에서 영감을 받았다. 이 장난감은 단순한 도형들이 색깔을 칠한 파이프를 따라 움직이는 기하학적 형태를 갖추고 있다. 이러한 특성은 상점 내 진열대에서 아연 도금 강판 파이프, 나무로 만든 전시 가구, 걸려 있는 기하학적 도형들을 만든 유리 섬유 등으로 치환되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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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의 도전 과제는 실내 디자인에서 재미있고 동적인 미학을 유지하면서도 질서감을 자아내는 것이었습니다. 휴먼스케일의 비례로 확대한 고전적 장난감을 성인과 아동이 함께 즐기고, 이들이 재미있고 예측 불가한 쇼핑 체험을 가져간다는 점이 우리는 참 좋았습니다.” 아리아가가 설명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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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나그라마(ANAGRAMA), ANAGRAMA.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