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디자인) UI/UX 디자인 및 개발(웹, 앱, 피그마)
(스마트웹&콘텐츠개발) 프론트엔드 개발자(자바스크립트,리엑트)
(디지털디자인) UX/UI 반응형 웹디자인 &웹퍼블리셔(디자인&코딩) 실무 프로젝트
기업요구 프로젝트 중심 웹 UIUX 분석 기획 개발자 양성과정
(혼합+디지털디자인) UI/UX 반응형 웹디자인 &웹퍼블리셔(디자인&코딩) 양성 A
(디지털디자인) UIUX 디자이너를 위한 웹디자인(피그마 활용) &웹퍼블리셔 실무 양성
웹퍼블리셔(HTML5+CSS, Javascript, J-Query)양성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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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버드대학 출판부가 100주년을 기념하며 아이덴티티를 새롭게 정비했다. 기존의 방패 휘장은 고전적이고 우아하지만, 너무 복잡해서 디지털 플랫폼에서 효과적으로 구현하기가 어려웠다. CLIENT하버드대학 출판부(Harvard University Press) STUDIO체르마예프&게이스마(Chermayeff&Geismar) //www.cgstudionyc.co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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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욕의 디자인회사 체르마예프&게이스마가 출판부의 새 아이덴티티 디자인을 맡았다. 새 아이덴티티는 6개의 세로 막대와 로고서체로 심플하게 구성되어 있다. “우리는 이 프로젝트에서 전통과 현대 사이의 연속성을 고려하며 작업했습니다.” 스튜디오의 파트너 사기 하비브(Sagi Haviv)가 밝힌다. “따분하지 않으면서 기품 있는 결과물을 내는 것이 핵심이었습니다. 새로운 아이덴티티에서는 하버드라는 이름을 강조했어요. 이전에는 이름이 휘장 속에 자리 잡고 있어서, 전체적으로 봤을 때 분명하게 드러나지 않았죠.” 하비브는 새로운 디자인을 제작하고 하버드가 최종적으로 채택하기까지 3달이 걸렸다고 말한다. 하버드는 제시된 옵션 가운데 가장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골랐다. 출판부가 전통적으로 고수해온 진홍색이 약간 밝은 톤으로 사용되었다. 서체로는 팔라티노(Palatino)를 사용했다. 이 스튜디오는 이전에 하퍼콜린스(HarperCollins), 프린스톤대학 출판부(Princetion University Press), 의회도서관(Library of Congress)의 브랜드 작업을 수행한 적이 있어서 리브랜드에 매우 적합한 상황이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