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디자인) UI/UX 디자인 및 개발(웹, 앱, 피그마)
(스마트웹&콘텐츠개발) 프론트엔드 개발자(자바스크립트,리엑트)
(디지털디자인) UX/UI 반응형 웹디자인 &웹퍼블리셔(디자인&코딩) 실무 프로젝트
기업요구 프로젝트 중심 웹 UIUX 분석 기획 개발자 양성과정
(혼합+디지털디자인) UI/UX 반응형 웹디자인 &웹퍼블리셔(디자인&코딩) 양성 A
(디지털디자인) UIUX 디자이너를 위한 웹디자인(피그마 활용) &웹퍼블리셔 실무 양성
웹퍼블리셔(HTML5+CSS, Javascript, J-Query)양성과정
생각의 양식 |
![]() |
자신의 작품을 ‘싸구려(cheesy)’라고 말하고 싶어하는 사람이 과연 있을까? 그러나 프랑스 출신의 일러스트레이터 앙투안 코르비뉴(Antoine Corbineau)는 이탈리아에서 생산하는 음식의 풍요로움을 설명하기에 이 표현이 아주 좋다고 생각한다. 그는 이탈리아 식품 회사의 프랑스 지사인 카니아토 유럽(Carniato Europe)과 함께 이탈리아의 음식과 와인을 표현해 내기로 계약을 맺었고 그 결과로 신선한 포스터를 만들어 냈다. 기사제공 | 월간CA 2012 4월호 |
![]() |
포괄적이면서도 많은 정보들을 매력적으로 제시하자는 것이야말로 앙투안의 주된 목표였다. “지도 안에 색이 꽉 차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보는 사람들이 가까이 다가와 디테일 하나하나에 관심을 가지고 이탈리아라는 정보의 바다에 빠져 잠수하도록 이끄는 초대장을 만들고자 했다.” “각 지역에서 생산되는 특산품과 그 외의 다양한 품목들이 지닌 아름다움을 재미있게 보여주려면 음식 지도 형식이 좋을 거라고 생각했다. 어려웠던 점을 꼽자면 약 20가지 정도의 햄 간의 미묘한 차이가 눈에 띄도록 잘 그려내는 일과, 제한된 공간 안에 모든 요소들을 집어 넣는 일이었다.” 와인 지도를 만들 때에도 비슷한 문제가 있었는데, 유사한 외관을 가진 다양한 품목을 적절하게 잘 표현하는 것이 과제였다고 한다. |